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가 전에 먹어 ​​본 것과는 다른 맛이었고

    1. MaryLou는 자부심을 가지고 티아라를 착용했습니다. 그녀가 입었을 때 그녀가 정말로하고 싶지 않은 일을 조금 더 쉽게 할 수있는 무언가가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아파트를 청소할 때 창문 너머로 응시하는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정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1. 그들은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까?  굶주 렸지만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듣고 싶지 않은 답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1. 그의 부모는 계속 그에게 질문했습니다. 그들은 진실을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무엇을 말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설명했고, 그들은 그의 설명을 그의 상상의 산물로 일축했다. 5 년 동안 죽은 할아버지는 보물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말해 줄 수 없었습니다. 물론, 할아버지가 어떻게 그것을 찾았는지 다시 한번 설명해 주려고했던 할아버지가 그의 옆 의자에서 웃음 소리로 으르렁 거리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수있는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했지만 귀가 멀었다.


    1. 충분 했나요? 그것이 그가 계속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나요? 그는 자신의 일상 생활에 만족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둘러 보았고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도 알고있었습니다.


    1. 그는 친구들에게 진실을 공개해야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위험한 행동이 될 것입니다. 예, 진실은 그들이 모두 같은 페이지에 머무르면 일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진실은 진실을 말하지 않는 것보다 모든 것을 엉망으로 남겨 두는 그룹을 분열시킬 수 있습니다. 어느 길을 갈지 결정할 때였습니다.


    1. 그녀는 무지개 머리카락을 원했습니다. 그것이 그녀가 미용사에게 말한 것입니다. 그것도 짙은 무지개색이어야한다. 그녀는 파스텔 무지개 머리카락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깊고 활기 차기를 원했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이것을 한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1. 데이브는 그가 어떻게이 곤경에 처하게되었는지 정확히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현재 상황을 초래 한 모든 사건을 처리했지만 여전히 말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이해하고 이해하기 위해 시간을 보내고 싶었지만 그 순간에 우선 순위가 더 높았습니다. 첫 번째는 눈이 사방으로 떨어지고 그가 내려갈 방법이없는 나무에서 벌거 벗은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는 방법이었습니다.


    1. 그녀는 답을 듣고 싶지 않았지만 질문을했습니다. 그녀가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승리 할 수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가 진실을 말하면 그녀는 최악의 두려움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그가 거짓말을했다면, 그녀는 그가 거의 나쁠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쨌든 질문을하고 그의 대답을 기다렸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다리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한 사람이해야 할 일은 그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그것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러나 Bob은 다른 옵션을 보지 못했습니다. 생각할 시간이 조금 있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을 지 모르지만 시간은 그가 갖지 못한 것이었다. 선택이 필요했고 신속하게 이루어져야했습니다.


    1. 그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모든 것이 어떻게 끝날 것인지였다. 방정식에는 여전히 약간의 불확실성이 있었지만 누구나 볼 수있는 기본 사항이있었습니다. 그가 아무리 긍정적 인 것을 보려고 애썼다해도 볼 수있는 곳은 없었다. 끝이 다가오고 있었고 예쁘지 않을 것입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려고했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엿먹이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그들은 주장합니다. 논쟁이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진실은 항상 동일합니다. 예, 주제가 다르거 나 상황이 다를 수 있지만 모두 말하고 끝냈을 때 모두 동일한 것으로 돌아 왔습니다. 둘 다 알고 있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용기 나 힘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속 논쟁합니다.


  1. 둘 중 어느 쪽을 선호하는지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선택이 간단 해 보였습니다. 브랜드 이름이있는 더 비싼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됩니다.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안전한 선택.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선호하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